너프/자주묻는 질문

A/S 및 자주 묻는 질문

2019. 4. 1.

 

 

 

* A/S 관련 사항

 

1. A/S 안내

① 초기 불량 및 고장, A/S 문의: 해즈브로 코리아 고객 센터

전화번호: 02-3667-8536

주소: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 14번지 2

도로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 2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 ~ 오후 6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② 구매 제품 관련 문의 및 배송, 기타 문의: 해즈브로 공식 대리점

전화번호: 070-4244-7377

상담 시간: 평일 오전 10 ~ 12, 오후 1 ~ 오후 5 3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2. 완구 품질 보증기간: 구매 후 6개월

 

구매 후 6개월이 지난 제품은 수리 시 일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해즈브로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asbro.com/ko-kr/customer-service/

 

* 자주 묻는 질문

 

너프는 8세 이상, 라이벌은 14세 이상, 수퍼소커는 6세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2. 제품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블래스터와 다트 제품, 설명서로 구성됩니다. 제품 별로 다트 개수는 상이합니다.

 

3. 제품 속도는 어떻게 되나요?

평균 20 ~ 21m/s 입니다. 제품 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제품 박스 내 표기 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4. 너프의 다양한 라인 및 제품을 알고 싶습니다!

너프는 라인별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너프의 대표 라인이라 할 수 있는 엘리트, 메가, 모듈러스, 아큐스트라이크 등 기본적인 슈팅을 즐길 수 있는 블래스터 라인,

14세 이상 사용 가능하고 강력한 타격감과 스피드를 원하는 라이벌 라인,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수퍼소커 라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볼텍스, 좀비스트라이크, 레이저옵스, 오버워치 라이벌 등 

개성 넘치고 취향에 맞춰 가지고 놀 수 있는 다양한 라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너프 공식 사이트 내 너프 제품 살펴보기를 통해 전 라인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각 라인 별 제품과 제품의 특징들까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나에게 맞는 너프 찾기 카테고리에서는 크기, 가격 대 등 원하는 항목에

 

맞춰 나에게 맞는 너프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너프 제품 살펴보기 바로가기

 

나에게 맞는 너프 찾기 바로가기

 

5. 다트는 호환 가능한가요?

너프 제품들은 일반적으로 유사한 라인끼리 다트 호환 가능합니다. 호환 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엘리트, 모듈러스, 아큐스트라이크, 좀비, 마이크로샷 : 

엘리트 및 아큐스트라이크 상호 호환 가능

 

메가 : 

메가 다트만 사용 가능

 

라이벌, 오버워치 라이벌 : 

라이벌 라운드 볼 다트 상호 호환 가능

 

너프 리필다트 호환여부 자세히 살펴보기

 

6. 다트를 다 잃어버리면 어떻게 하나요?

다트는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30 다트, 50 다트 75 다트, 100 다트 등 수량 별로 다트를 개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트 구매 시 반드시 너프 정품 다트인지 확인해 주세요.

비정품 다트 사용 시 제품 고장의 주 원인이 되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제품 불량은 해즈브로 서비스 센터를 통한 A/S 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

 

너프 정품다트 확인 방법 알아보기

 

7. A/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제품 박스 라벨에 A/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대표번호: 02-3667-8536)

박스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

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

구매 후 6개월까지 보증 됩니다. 6개월 이후는 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너프 챔피언십은 언제 열리나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너프 챔피언십은 매년 개최됩니다.

장소 및 일정은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9. 발사체라 아이들이 안전한 지 걱정됩니다. 정말 안전한가요?

너프의 모든 제품(발사체)와 다트는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요구하는 어린이 안전 보호법 에 기반하여

모든 제품 검사를 하고 있으며,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가 진행되고 기준치에 부적합한 제품은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안정성 검사 통과와 함께 너프의 모든 다트는 말랑말랑한 스펀지 소재로 제작되어 기본적으로 안전하게 슈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신 눈을 향해 발사를 하거나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 몸에 직접 슈팅을 하는 등 

부상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는 플레이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온라인 공식 판매처가 궁금합니다

너프 전 제품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공식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몰 바로가기 : https://c11.kr/8t0y

 

* 너프 챔피언십 및 이벤트 관련 문의

 

 

1.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너프 챔피언십 및 이벤트 참여 시 작성한 개인 정보는 

대회 참여, 고객 연락 및 제품 배송자료로만 활용됩니다.

개인정보 책임 담당자: 해즈브로 코리아 너프 마케팅 담당자 (정다희 대리 02-6907-3006)

 

2. 경품 발송

당첨자 발표 및 개별 연락 후 일괄 발송 됩니다. 제품 및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